더워도 너무덥소 꼭 이렇게까지 해야 묵고살수 있을까 생각이 드요 ㅋㅋ 하우팜 · 0 5 2026-06-23 12:02 목록 YouTube 보기 내일 비가온다는 소식에 참깨는 지온이 20도 이상 올라야 정상으로 다수확 할수 있기에 1차파종 준비중 #유황감자 #홍산마늘 #남도산마늘 #저장마늘 #국내산참깨 #항암배추 #김장배추 #절임용배추 #토종홍갓 #기름소독 #순한맛고추 #매운고추 #중간고추 #다유들깨 #밤맛단호박 #남도촌놈 #신태수 010-5323-1245 ▲ 이전글 홍산 유황마늘 수확해서 본밭에널어 1차건조 약 5~7일후 대를자름 26.06.23 ▼ 다음글 쉬고 있을때가 아닌디 미치 것네요 고흥은 비가와서 노지 작업중단 26.06.23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.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.
댓글 0
아직 댓글이 없습니다.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.